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44
연예

[엑's 토크] '차트 1위' 정세운 "생각지도 못한 결과…들뜨지 않을 것"

기사입력 2017.09.01 09: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생각지도 못한 결과"

지난 31일 3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마치고 '신인가수'로 거듭난 정세운의 첫 미니 앨범 '에버(EVER)'가 공개됐다. 1일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타이틀곡 'JUST U'가 1위를 차지하는 등 정세운은 그야말로 '꽃길'을 시작했다. 

정세운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엑스포츠뉴스에 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정세운은 "생각지도 못한 결과다. 아직 실감이 안난다"며 "노래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들뜨지않고 좋은 음악 들려드릴수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정세운은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제가 늘 말씀드려왔던것처럼 꾸준히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정세운은 지난 31일 미디어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그의 데뷔앨범 '에버'는 타이틀곡 'JUST U'를 비롯해 정세운의 자작곡 '오해는 마'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참여 프로듀서진 면면도 화려하다. 그루비룸, 키겐, 브라더수 등이 참여했고, 식케이가 'JUST U'에 지원사격에 나섰다.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관심을 끈 같은 소속사 연습생 광현도 '오! 나의 여신님'에 피처링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