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14
연예

'아이돌학교' 이해인, 데뷔그룹 다시 합류…1등 송하영(종합)

기사입력 2017.08.31 22:5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아이돌학교'에서 스물여덟 명 학생들의 스타성을 확인했다. 춤과 노래에 더해 만능 아이돌에게 꼭 필요한 센스와 역량이 평가 대상이다. 

31일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 7회에서는 '육성회원과의 온라인 면담-스타성 검증 시험 결과가 공개됐다.

학생들은 지난 25일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시험을 치른바 있다. 장규리-김명지의 '초간단! 즉석 매점 요리', 서헤린-노지선-이다희의 '노장금의 수랏간', 이유정-조영주-이시안의 '고독한 대식가', 이서연-이채영의 '무적 홈트레이닝', 송하영-이새롬의 '하&롬의 요가학원', 백지헌-김은서-나띠의 '도전! 이색 기네스'가 진행됐다.

또 유지나-박소명의 '뚝딱 시스터즈', 이해인-타샤-빈하늘의 'DJ 늘샤인', 김주현-추원희-조유리의 '브레인배틀', 김나연-신시아-배은영의 '너는 펫', 이나경-박지원의 '아학 PC방'까지 음식, 운동, 게임, 음악, 취미생활 등 다양한 주제로 육성회원과 소통했다.

총 11개의 방에서는 사소한 습관과 말투, 좋아하는 음식과 음악, 특별한 웃음 포인트까지 학생들의 면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스타성 검증 시험의 최우수 성적 조에게는 1단계 순위 상승권이 부여된다.

변화된 현재 성적이 공개됐다. 송하영과 이새롬이 1등을 해 '1단계 순위상승권'이 적용됐다. 이해인이 데뷔그룹에 합류했다. 7주차 1위는 송하영이었다. 또 이새롬,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이서연, 유지나, 이채영, 이해인이 데뷔그룹 멤버가 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