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3:33
연예

더보이즈, '꽃미남 분식집' 하트수 1000만 공약 실천…'꽃분이 투어' 진행

기사입력 2017.08.28 14:4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신인그룹 더보이즈가 V라이브 생방송 영상 하트수 1000만 돌파 기념 공약을 실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의 1화 V라이브 생방송 영상이 1000만 하트를 넘어서 9월 중 오프라인 푸드트럭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첫방 본방사수' V라이브를 통해 '꽃미남 분식집' 1화가 1000만 하트를 넘길 시 경기도 인근에서 깜짝 푸드트럭을 운영하겠다는 공약을 전한 바 있다. 이후 23일 뜨거운 관심 속 첫 방송을 마친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방송 단 4일만에 목표였던 천만 하트를 가뿐히 돌파했다. 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꽃분이 투어'라 이름 붙인 더보이즈의 이번 푸드트럭 이벤트는 9월 중 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을 확정했다. 오프라인 이벤트인 만큼 안전한 진행을 위해 정확한 이벤트 장소, 횟수, 참여방법 등은 더보이즈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오프라인 이벤트 돌풍은 앞서 지난 7월 '꽃미남 분식집' 론칭 전 멤버전원이 서울 한남동과 신촌에서 예비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한차례 주목을 끈 바 있다. 이날 현장에 모인 시민들에게 직접 준비한 떡볶이와 장미꽃을 나눠주며 과감한 홍보전략을 펼친 더보이즈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에는 각 장소마다 1000여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 안정상의 이유로 결국 행사가 중단되는 등 화제를 낳았다. 

한편 '꽃미남 분식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뮤직과 더보이즈 공식 V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