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15
연예

이태임 "'품위녀', 막말 논란 후 얻은 소중한 기회…악플 신경 NO"[화보]

기사입력 2017.08.25 09:05 / 기사수정 2017.08.25 09:05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태임의 ‘품위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9월호를 통해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컴백에 성공한 이태임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태임은 블랙 & 화이트 콘셉트의 의상을 입은 채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에서 보여준 불륜녀 캐릭터를 완전히 벗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우먼센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화보 촬영에서 이태임은 밝고 활기찬 기운으로 촬영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특히 오랜만의 컴백작인 '품위있는 그녀'의 성공으로 자신감을 얻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태임은 “'품위있는 그녀'는 예원과의 막말 논란 후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어렵게 얻은 기회였다. 그만큼 소중했기에 악플에 신경쓰고 싶지 않았다"며 "내 좌우명은 안되면 될 때까지,다. 그렇게 나답게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 그녀는 “이 일을 그만두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연기만큼 즐거운 일은 없다. 카메라 앞에 섰을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 죽기 전에 ‘이태임 수고했어’라는 말을 스스로에게 듣고 싶다”고 털어놨다.

한편 '우먼센스' 9월호에서는 ‘클라라의 로맨스’ ‘지창욱 입대 전 마지막 인터뷰’ ‘최준희의 충격고백, 고 최진실 어머니를 만났다’ ‘톱스타 김재중-서강준, 20억 고급 아파트 매입’ ‘결혼 앞둔 송중기 일상 파파라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우먼센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