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남심을 저격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모모랜드는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Freeze!'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꼼짝마'.
'꼼짝마'는 모모랜드의 데뷔를 이끌어낸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다시 한 번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트랩소스를 활용한 트렌디한 팝댄스곡이다. 놀이공원을 연상케 하는 사운드가 시작과 끝을 장식하며 모모랜드가 갖고 있는 특유의 이미지를 잘 살렸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좋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오르골', '어마어마해(EDM Ver.)' 등이 수록됐다.
소녀다운 깜찍한 가사도 돋보인다. "돋보기로 널 찾아낼거야",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등 장난기 가득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아낸 것. 가사에 걸맞는 안무도 깜찍하다.
뮤직비디오에는 워너원의 김재환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각 회사 대표의 친분으로 깜짝 출연이 이뤄졌다. 김재환의 사랑스러운 마리오네트가 된 것처럼 보이는 모모랜드 멤버들의 발랄함이 돋보인다. 그의 눈길에 설레어하기도, 수줍어하기도 하면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김재환도 능청맞게 이들과 어우러졌다.
최근 모모랜드는 MBC '무한도전'을 비롯해 김영철의 '따르릉' 무대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며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아올리고 있다.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니앨범 'Freeze!'를 통해 신인상에 더욱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모모랜드는 22일 오후 6시 'Freeze!'를 공개하고 이날 SBS MTV '더 쇼'로 컴백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더블킥컴퍼니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