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제 1회 J.A.U Art Dream Contest가 지난 8월19일 경기도 화성 장안대학교 일야 아트홀에서 열렸다.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이날 후원 및 심사위원 위촉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J.A.U Art Dream Contest는 꿈과 끼있는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에게 대회의 장을 마련하여 그 꿈을 실현 시켜줄 무대와 교육의 기회를 제공, 또한 재능 있는 참가자의 발굴을 취지로 열리는 행사다.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협회장(지니폴 대표)은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의 임원으로 평소 청소년 교육에 대해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 교류를 하고 있다.
이번에 열린 'J.A.U Art Dream Contest'에도 뜻 깊은 취지에 반하여 후원이 이루어졌다.
또한 이민지 선수(지니폴 소속)와 이미주(제이폴 대표) 이천지부장의 폴 퍼포먼스 시연도 진행됐다.
김진희 협회장은 “올해를 첫 시작으로 매년 한국폴스포츠협회와 공감EP엔터테인먼트는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약속했으며, 장안대학교와 함께 폴댄스가 아닌 폴스포츠에 대한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내년 국제폴스포츠연맹(IPSF)에서 주관하는 세계폴스포츠선수권대회(WPSC)에 참가하게 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선발을 위한 한국폴스포츠선수권대회의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폴댄스라는 범주에 국한되지 않고 하나의 스포츠로서 다양한 대회와 발전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한국폴스포츠협회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