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53
경제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디자인으로 차별화에 나서다

기사입력 2017.08.18 17:06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창업은 불경기에 빠진 청년들에게 취업이 아닌 새로운 탈출구가 된 지 오래다. 그러나 극심한 취업난과 불경기가 이어지다보니 창업 역시, 어지간한 분야가 아니면 속수무책으로 폐업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

때문에 국내에서는 반영구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미래 비전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반영구화장학원에 대한 수요가 반등했다.

반영구화장학원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1997년 창립하여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수강생들을 배출해 온 메르뷰아카데미가 2017년 하반기에 주목해야 할 반영구화장교육 계의 새로운 지향점을 밝혔다.

메르뷰아카데미 조경옥 대표원장은 사단법인 국제미용예술인연합회 이사장을 겸임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성장과 폭넓은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한국 반영구화장의 대가로 알려져 있다.

조경옥 대표원장은 “굉장히 많은 반영구화장학원이 생겨나고 있지만, 예비 수강생들과 현 수강생들이 주목해야 할 것은 반영구메이크업의 디자인이다” 며 “얼굴형태와 이목구비의 생김새에 따라서 조화로운 메이크업 디자인이 필요하며, 다가오는 2017년 하반기와 그리고 2018년에는 더더욱 뷰티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반영한 반영구 기법이 각광을 받을 것입니다” 고 말했다.

메르뷰아카데미 반영구화장학원에 대한 자세한 커리큘럼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 상으로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