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16일 방송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는 트와이스, 수지를 담당하는 원정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이날 '겟잇뷰티'에 첫 출연한 원정요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트와이스의 눈 유형별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원정요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네 가지 유형으로 아이메이크업을 한다"며 "지효는 웜톤이고 짙은 쌍꺼풀에 볼륨감 있는 눈매를 갖고 있어서 안맞는 톤의 섀도를 쓰면 아파보일 수 있다. 음영섀도를 써주면 눈이 길어보이고 그윽해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쯔위와 정연은 쿨톤 라인이다. 그레이, 카키 등 애쉬 계열의 섀도 컬러를 사용한다. 정연은 속쌍꺼풀을 갖고 있어서 웜톤 섀도를 사용하면 눈이 부어보일 수 있어서 쿨톤 섀도로 그윽하게 눈모양을 잡아간다"고 설명했다.
또 "사나는 눈썹과 눈 간격이 좁다. 이런 분들은 음영이 들어가거나 컬러감있는 섀도가 잘못 올라가면 답답해보일 수 있다"며 "사나는 누드계열의 스킨톤으로 자연스럽게 해주고 라인과 속눈썹에 포인트를 준다"고 전했다.
과즙상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나연에 대해서는 "나연은 눈두덩이에 살이 거의 없고 피부도 얇아서 음영컬러를 쓰면 피부톤이 어두워보이거나 어색함이 있어 코랄 같은 상큼한 컬러를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온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