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24
연예

독립영화 최고 화제작 '분장', 9월 개봉...쇼케이스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7.08.10 17:00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2017년 독립영화 최고의 화제작 '분장'이 9월 개봉을 확정하고, 쇼케이스 포스터와 페이퍼를 공개했다. 

'분장'은 무명의 연극 배우 송준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소수자 연극 '다크 라이프'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펼쳐지는 비밀과 거짓말에 관한 치명적인 이야기. 감독 겸 주연을 맡은 남연우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지난해 부산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이후 2016년 서울독립영화제 새로운 선택상, 2016년 서울프라이드영화제 코리아 프라이드 섹션 핑크머니상 등을 수상하며 독립영화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이번에 공개되는 쇼케이스 포스터와 페이퍼는 영화의 매혹적인 영상미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미지로 제작됐다. 분홍빛 색조 안에 주인공의 얼굴이 흑백으로 담긴 쇼케이스 페이퍼는 '다 지워지는 건 없어'라는 태그라인과 함께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63회 베를린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진출했던 이돈구 감독의 '가시꽃'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남연우의 포토제닉한 얼굴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쇼케이스 페이퍼에는 영화 스틸컷과 시놉시스는 물론 시나리오 중 일부분이 발췌, 수록되어 있다. 또 이해영 감독, 이돈구 감독, 박석영 감독 등 영화제를 통해 먼저 본 영화인들의 추천의 글도 수록돼 있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이야기秀CUT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