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35도를 넘나드는 폭염이 이어지는 무더운 날씨에 바깥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웹하드 서비스 파일조(대표 김석종)에서는 추천영화 120여편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시작된 파일조의 추천영화 ‘무조건 100원’ 이벤트를 통해서는 무더위를 날릴 공포/스릴러는 물론 드라마/코미디, 범죄/액션/SF, 애니메이션, 멜로/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단독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외 각종 방송사 및 종합편성 채널의 경우 100원에서 300원까지 최저가에 제공한다.
파일조 관계자는 "먼 길을 떠나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거나, 더운 여름 바깥외출이 꺼려지는 고객 모두 이번 혜택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최근 IPTV나 넷플릭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의 활성화로 웹하드 시장이 많이 줄어들고 있지만, 파일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웹하드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일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