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7
연예

최준희, 재차 폭로 "폭행과 훈육은 달라…천벌 받을 것" (입장전문)

기사입력 2017.08.06 00:09 / 기사수정 2017.08.06 00: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재차 SNS를 통해 심경을 고백했다. 

최준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폐쇄병동 입원 사실과 Mnet '아이돌학교' 지원 당시 내용 등에 대해 모두 설명했다. 

최준희는 "병원을 자진해서 들어 간것은 맞지만 폐쇄병동인줄은 몰랐고 외부와 차단되는 병동인줄은 전혀 몰랐습니다"라며 "정신병자도 아닌데 정신병동에서 지내는게 억울하여 맨날 간호사와 주치의 선생님들께 내보내달라고 울었습니다
지금에서야 말하는것이지만 그런 병동 이었으면 전 입원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돌학교' 1,2차에 합격했으나 외할머니 정옥숙의 반대로 인해 참가가 무산된 사실도 털어놨다. 그는 "처음으로 꿈을 확고하게 안고 열심히 연습하여 1차 2차 다 합격했습니다"라며 "전 소속사가 있던 연습생도 아니었기에 연습실을 자주 얻을수없어 노래방에서 연습하고 화장실 전신 거울에서 노래를 틀어 놓고 연습했습니다"고 토로했다.

최준희는 자신이 연예인이 될 경우 자살할 것이라는 스님의 말에 외할머니가 자신의 연예계 도전을 막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공부나 하라는 외할머니의 말에 공부하려 했으나 문제집 살 돈조차 주지 않았다며 친구들에게 돈을 빌려 문제집을 사서 공부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심지어 더 화가나는것은 오빠는 어떻게든 연예인 사켜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물어보고 다녔답니다"라고 속상해했다. 

최준희는 오는 17일 KBS TV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과 할머니의 관계가 자세히 방영될 것이라고 밝히며 "할머니는 엄마에게 정말 천벌 받을것입니다 , 여러분 이것은 가정폭력 입니다 다 잘되라고한 일들이 이렇게까지 많은 사람들한테 상처를 주었을까요?"라고 반문했다.

또 "폭행과 훈육은 다릅니다 그 훈육이 최진실딸을 죽이려했고 자살유도를 했습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정말 제대로 할머니의 죄를 많은 사람들이 알기 전까지 전 할머니를 폭로하고 폭로 할것입니다"라고 밝혔다 .

故최진실과 故조성민의 이혼 사유 또한 자신의 외할머니에게 있다고 덧붙이며 분노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최준희는 앞서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이 상습적으로 학대를 받고 있다고 주장, 일파만파 논란이 커졌다.

이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준희 입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강제로 탈퇴되어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일단 하나하나 다 설명 드리겠습니다.
전 병원을 자진해서 들어 간것은 맞지만 폐쇄병동인줄은 몰랐고 외부와 차단되는 병동인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 입원 절차 다 밟고 난후에 알았고 원래는 3주동안 입원하는거였는데 전 정신병자도 아닌데 정신병동에서 지내는게 억울하여 맨날 간호사와 주치의 선생님들께 내보내달라고 울었습니다
지금에서야 말하는것이지만 그런 병동 이었으면 전 입원 하지 않았을것 입니다.

그리고 제가 아이돌학교 준비를 무너트린것도 할머니 입니다. 전 처음으로 꿈을 확고하게 안고 열심히 연습하여 1차 2차 다 합격 했습니다. 전 소속사가 있던 연습생도 아니었기에 연습실을 자주 얻을수없어 노래방에서 연습하고 화장실 전신 거울에서 노래를 틀어 놓고 연습했습니다 그렇게 몇주동안 피 땀 흘려 연습한것을 할머니는 몇초만에 말한마디로 제가 공들여 쌓아온 탑을 무너트렸습니다. 전 너무 화가났고 속상했습니다 더 어이가 없던것은 반대한 이유가 스님이 제가 연예인이 된다면 엄마처럼 똑같이 자살을 할것이라고 했다며 이상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더중요한것은 저희는 기독교 였습니다 또한 전 공부나 할것이지 뭔 연예인을 하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하지만 할머니는 저에게 문제집살 돈을 준적없었고 전 그래도 좀 열심히 살아보겠다 해서 당시 친구들에서 5000원 씩 빌려서 문제집 겨우 3권 사서 공부했습니다 . 전 열심히 노력하면 안될건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이제 느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안돼는것은 있다는걸. 심지어 더 화가나는것은 오빠는 어떻게든 
연예인 사켜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물어보고 다녔답니다 ,,,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옵니다 전 아무 어른들의 도움없이 그저 혼자서 내 꿈좀 이뤄보겠다고 노력한것인데 할머니는 그것마저 다 망쳤습니다

그리고 17일날 KBS 속보이는TV 에 할머니랑 저랑 관계가 더 자세히 방영될것입니다. 할머니는 엄마에게 정말 천벌 받을것입니다 , 여러분 이것은 가정폭력 입니다 다 잘되라고한 일들이 이렇게까지 많은 사람들한테 상처를 주었을까요? 폭행과 훈육은 다릅니다 그 훈육이 최진실딸을 죽이려했고 자살유도를 했습니다 , 정말 제대로 할머니의 죄를 많은 사람들이 알기 전까지 전 할머니를 폭로하고 폭로 할것입니다 , 이거 하나만 알아주세요 아직 할머니의 제일 큰 죄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조금 알려드리자면 엄마와 아빠가 이혼한 원인도 할머니 입니다. 이사실이 알려지게된다면 지금 상황보다 뒤집어지겠죠 . 훈육과 폭력은 다릅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