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23
연예

'브이아이피' 예고편…이종석, 강렬 악역 변신 속 날선 긴장감

기사입력 2017.08.01 11:36 / 기사수정 2017.08.01 11: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브이아이피(V.I.P.)'(감독 박훈정)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모두가 원하는 VIP 김광일(이종석 분)의 정체에 대한 단서가 드러나며 이로 인해 그를 은폐하려는 자,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의 첨예한 대립이 드러나 있다.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VIP를 은폐하려는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 잡으려는 경찰 채이도(김명민) 그리고 그들 모두가 원하는 김광일이 대치를 벌이는 상황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충무로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20대를 대표하는 배우 이종석의 열연이 펼쳐질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4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