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1:00
연예

[TV:스코어] '섬총사' 월요일의 힐링…자체 최고 기록 경신

기사입력 2017.08.01 08: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올리브 '섬총사'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섬총사'는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평균 3.0%, 최고 3.9%를 기록했다. 이는 자체 최고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섬총사 멤버들이 주민들과 어울려 낚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낚시찌를 넣기만 해도 줄줄이 올라오는 망성어와 노래미 덕에 즐거운 회파티를 즐겼다. 평소 물고기 공포증이 있는 김희선도 간접 낚시 체험을 하며 웃음을 안겼다.

또 평소 강호동과 친분이 있던 이규한이 갑자기 영산도에 찾아들어 강호동을 놀래켰던 것. 넘치는 입담으로 능청스럽게 멤버들의 배꼽낚시에 나선 이규한은 섬총사 멤버들과 김뢰하를 사로잡았다.

네버엔딩 생일파티도 관심을 끌었다. 정용화는 그날이 김희선의 생일이란 것을 알고 흑산도에 나가 몰래 생일파티를 준비해왔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용화는 파이를 쌓아 서프라이즈 생일 케익으로 김희선을 감동시켰다. 감동도 잠시, 이날은 강호동의 음력생일이었기도 했던 것. 곧이어 강호동을 위한 생일 노래가 이어졌다. 끝나나 했던 생일파티는 정용화와 이규한도 모두 비슷한 시기에 생일이란걸 알게되며 네버엔딩 생일파티로 이어져 폭소를 안겼다.

'섬총사'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tvN과 올리브에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