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4:33
연예

에이핑크, 플랜에이 '오아시스' 프로젝트 합류…섬머송 공개

기사입력 2017.07.31 14:15 / 기사수정 2017.07.31 14:20

전원 기자
\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새 프로젝트 앨범 ‘오아시스’에 참여한다.

31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 등에 ‘PLAN A’ Third EPISODE 'OASIS' Apink & HuhGak & VICTON 2017.08.03 18:00'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핑크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에이핑크는 여름에 걸맞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에이핑크는 여름밤과 어울리는 소품들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풍겨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특히 데뷔 이후, 에이핑크, 허각, 빅톤 멤버 전원이 음원으로 모인 것은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6월 미니 6집 'Pink UP' 타이틀곡 'FIVE'로 컴백, 음원 사이트에서는 줄곧 상위권을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230만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보이며 인기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더 쇼', '쇼! 챔피언', '쇼! 음악중심' 등의 음악방송에서 6관왕을 차지하며, 음원, 뮤직비디오, 음악방송 세 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는 큰 성적을 거뒀다. 

국내 활동 이후 에이핑크는 일본에서는 8번째 싱글 ‘‘もっと GO! GO! (못또 고! 고!)’를 발매, 오리콘 차트 데일리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팬덤의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플랜에이의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오아시스’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