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14
연예

버즈 "방송·공연·전국 투어 준비, 항상 응원해줘 감사"

기사입력 2017.07.31 08: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미니앨범 ‘Be One’의 미공개 재킷 촬영 현장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오전 버즈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미니앨범 ‘Be One’의 재킷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기습 인터뷰가 담겨있다.
 
영상 속 버즈 멤버들은 재킷 촬영에 앞서 진행된 다양한 질문에 유쾌한 입담을 보여주며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지난 6월 17일에 펼쳐진 소풍 가자 콘서트에서 ‘아이돌 메들리’를 진행한 소감에 대해 묻자 멤버들은 “어색했지만 팬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다. 하지만 다음에 또 하기에는…” 말 끝을 흐리며 “이게 나이 먹고 뭐 하는 짓인가…”라고 다시 한번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28일 발매한 미니앨범 ‘Be One’의 수록곡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을 묻자 멤버들 모두 “’Just One’이 우리가 여러 가지 음악을 시도하는 와중에 재미있는 곡이 나온 거 같아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같다”라며 첫 번째 트랙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다음으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예상 순위에 대해 묻자 멤버들은 “언제나 1위를 원하지만 현실은 생각과 많이 빗나가서 큰 기대를 하고 있지는 않다. 그래도 팬 여러분들이 많이 들어줘 10위 안에 머물렀으면 좋겠다”라고 대답해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멤버들은 “이번 미니 앨범을 열심히 준비했는데 성적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 방송과 다양한 공연, 전국 투어도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버즈의 미니앨범 ‘Be One’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28일 발표되자마자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총 4개 음악사이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한데 이어서 발매 3일이 지난 사랑받고 있다.
 
버즈는 완전체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마쳤다. 보컬 민경훈은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 꽃청년 특집에 출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버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