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54
연예

"나도 메인보컬!"…'복면가왕' 업텐션 환희, '수호랑' 복면 들고 감사 인사

기사입력 2017.07.24 05:56 / 기사수정 2017.07.24 05:5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의 메인 보컬 환희가 MBC '복면가왕'에서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으로 출연해 뜨거운 눈길을 받고 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한 업텐션의 환희는 업텐션 공식 SNS를 통해 "복면가왕 수호랑의 무대 재밌게 보셨나요! 수호랑과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앞으로도 제가 가진 목소리로 좋은 노래 들려 드릴게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아흥!"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환희는 2018 평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 복면과 인형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과 '넌 내게 반했어 반다비'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육성재와 남주의 '사진'을 선보였다. 

패널로 참석한 박준형은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좋아하는 목소리다 신화의 신혜성, 강타 등 이수만이 좋아하는 창법이 있는데 그 과이다"라며 "나올 때부터 자신감이 넘쳐서 지금 활동하는 아이돌 같다"라고 평을 했다. 환희는 엑소의 '으르렁' 안무를 개인기로 보여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수호랑'이었던 업텐션 환희는 '반다비'와 5표 차이로 솔로 무대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를 부르며 얼굴을 공개했다.

한편 업텐션은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