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2
연예

김종현X최민기 "'프듀2'로 뉴이스트 음원 역주행, 꿈만 같다" [화보]

기사입력 2017.07.20 08:10 / 기사수정 2017.07.20 08:1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뉴이스트의 JR(김종현)과 렌(최민기)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김종현과 최민기는 최근 앳스타일(@star1)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민기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팬들 생각하며 지냈다”며 “지금까지 살아올 수 있었던 건 역시 팬들 덕분이라는 걸 또 한번 깨달았다”고 팬바보 면모를 보였다.

김종현 역시 “러브(팬클럽) 분들과 부기단(팬클럽) 분들의 넘치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에 방송 이후에도 행복하게 지냈다”며 “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 중”이라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김종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주변 반응들이 많이 달라졌을 것 같다”는 질문에 “사실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지금 상황과 음원 역주행 등 모두 꿈만 같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최민기는 “우리 멤버뿐만 아니라 팬들도 함께 꽃길을 걸었으면 좋겠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첫 뷰티 광고 촬영 소감과 또 도전해보고 싶은 광고 모델이 있냐”는 말에 김종현은 “처음으로 광고를 찍게 된 것 자체가 기쁜 마음이다. 그리고 음료수 모델이 어떠냐”며 “음료수 마시는 걸 좋아해 내가 모델이 되면 마실 때마다 기분 좋을 것 같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최민기는 “첫 광고 모델 촬영이라 입 주위가 떨리기까지 했다”며 “나는 옷에 관심이 많아 패션 브랜드 혹은 성인이 된 만큼 주류 광고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앳스타일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