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5
연예

'청년경찰' 박서준, 오늘(19일) V앱 '배우What수다' 출연

기사입력 2017.07.19 07:41 / 기사수정 2017.07.19 07: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의 박서준이 오늘 19일(수)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은 로코킹에서 '청년경찰'의 열정 넘치는 경찰대생으로 돌아온 박서준이 19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예비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 박서준 편은 MC 박경림의 진행으로 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청년경찰' 속 의욕충만 행동파 기준 역을 맡아 아낌없이 망가지는 코믹한 모습부터 상남자다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낸 박서준.

공개된 사전 예고 영상에서는 정복을 갖춰 입은 채 등장해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 것을 예고,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그는 이번 생중계를 통해 그 동안의 필모그래피부터 '청년경찰'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주제로 솔직담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실시간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열 명을 선정해 박서준의 자필 사인이 담긴 '청년경찰'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예상케 한다.

박서준의 유쾌한 에너지와 진솔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배우What수다'는 19일 오후 9시부터 V앱 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서준과 강하늘이 출연한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