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49
연예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달달 모닝 키스 '클립 영상 1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17.07.18 18:2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의 달콤한 '모닝 키스'가 시청자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추우 커플'의 클립 영상이 10시간 만에 통합 10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추자현-우효광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 위에서 쉴 새 없이 뽀뽀를 나눴다. 두 사람은 서로를 부둥켜안고 침대 위를 뒹구는가 하면 엉덩이를 토닥이는 등 달달한 스킨십을 이어갔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바라보던 MC 서장훈은 "뭐야? 한 사람? 아, 두 분 같이 있는 거구나. 과감하네"라고 말했다. 김구라도 "처용가도 아니고 다리가 세 개네"라고 놀라워했다. 김숙은 "베드신을 어우~ 나는 못 보겠다"며 두 눈을 가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신혼 부부의 달달함이 고스란히 드러난 추자현-우효광의 '모닝 뽀뽀' 클립은 방송 직후 네이버TV 캐스트에서만 조회수 40만을 넘어서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이 날 우효광은 '우블리'가 아닌 '먹깨비'로 변신, 커다란 그릇에 담긴 미역국을 ‘폭풍 흡입’하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셀럽 커플의 관찰 카메라를 통해 남녀의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 2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했다. 

이재명 성남 시장, 추자현-우효광, 김수용 부부 등이 출연 중인 가운데 오는 24일 방송에서 '결혼 8년 차' 프리랜서 아나운서 부부 이지애-김정근 커플의 '워킹맘vs육아대디'의 '동상이몽' 현장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