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12
연예

'전역' 동해 "좋은 노래·연기 보답할 것" 자필편지 공개

기사입력 2017.07.14 18:12 / 기사수정 2017.07.14 18:1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전역 후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동해가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동해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대 전 쓴 편지를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줬다.

동해는 "언제가 될까 했던 2년의 시간이 지나 어제 곧 엘프 앞에서 인사를 드리는 제 모습을 상상하게 되니 요즘은 잠이 안도고 설레며 떨림이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방의 의무를 하면서 엘프가 보내주신 편지와 선물들로 많은 힘이 되어 건강하게 군생활의 마무리를 잘하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제 앞으로 제가 보답을 해야 하는 시간인 것 같네요"라고 털어놓은 동해는 "좋은 무대와 노래, 연기 모두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라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5년 10월 충청남도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해 1년 9개월 동안 서울지방경찰청 경찰홍보단 의무경찰로 복무한 이날 만기 전역했다.

동해는 앞으로 슈퍼주니어의 10월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틀 전 은혁 역시 만기전역한 터라 '7인조' 슈퍼주니어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동해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