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21
연예

[쥬크박스] "보여줄게 많아" 제시, 악플러 향한 핵사이다 한방…'Gucci'

기사입력 2017.07.13 18:00 / 기사수정 2017.07.13 17:0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I feel like 9ucci baby~"

제시가 13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Gucci'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명 명품 브랜드와 동명의 타이틀곡 'Gucci는 악플러들에 대한 선전포고가 담긴 곡이다. 래퍼 스윙스가 가사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 

또 순수하게 명품처럼 빛이 나는 사람은 자신을 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강한 메시지가 인상이다. 파워풀한 사운드에 제시만의 통쾌한 핵사이다 한 방 덧입혀 졌다.

특히 "돈 많은 척 하는 애들은 저리가 네 연봉을 내 어깨에다 거니까 내 위치에선 넌 숨도 못 쉬어", "맨 위에 맨 위로 그게 나의 미션 내 엉덩이에다 뽀뽀해라 컴퍼티션"등의 직설적이고 강렬한 가사가 제시의 심경을 대변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2005년 데뷔 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제시 본인의 이름을 걸고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ucci'를 비롯해 'BOING', '걸음걸이', 'SPIRIT ANIMAL', 'Arrived' 등 그녀만의 강한 개성과 색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5곡이 수록돼 있다.

제시는 첫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엠넷'엠카운트다운'을 통해 'Gucci'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날 무대에서 제시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구찌'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