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7.13 10:31 / 기사수정 2017.07.13 10:3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제시(Jessi)의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2005년 데뷔 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제시 본인의 이름을 걸고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ucci’를 비롯해 ‘BOING’, ‘걸음걸이’, ‘SPIRIT ANIMAL’, ‘Arrived’ 등 그녀만의 강한 개성과 색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5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유명 명품 브랜드와 동명의 타이틀곡 ‘Gucci’는 악플러들에 대한 선전포고가 담긴 곡으로, 래퍼 스윙스가 가사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 순수하게 명품처럼 빛이 나는 사람은 자신을 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강한 메시지가 인상적으로, 파워풀한 사운드에 제시만의 통쾌한 핵사이다 한 방이 기대되는 곡이다.
이어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션 창모가 피처링한 ‘BOING’을 통해서는 일상에서 느끼는 행동양식에 대한 여성들의 고단함을 이야기하며, 자신의 몸을 더욱 사랑하는 당당한 여성이 되길 바라는 외침을 담았다.
여기에 강해 보이는 그녀의 약한 측면을 바라보는 시선들에 대해 표현한 ‘걸음걸이’, 제시가 그녀의 모든 JEBBIES(팬클럽)를 향한 감사함을 전한 ‘SPIRIT ANIMAL’,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스스로를 돌아보는 제시의 가장 개인적인 스토리 ‘Arrived’까지 그녀의 정체성이 오롯이 담긴 곡들로 가득 채웠다.
한편, 제시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Gucci’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날 무대에서 제시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YMC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