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17:28
연예

'수상한 가수' 하현우 "예능 첫 고정 출연, 진솔한 기획의도 때문"

기사입력 2017.07.13 10:28 / 기사수정 2017.07.13 10:3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국카스텐 하현우가 '수상한 가수'에 합류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tvN '수상한 가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호동, 이수근, 김형석, 하현우, 민철기PD가 참석했다. 

하현우는 과거 자신의 무명시절을 떠올리며 '수상한 가수' 출연을 전격 결정하게 됐다.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은 이번이 처음. 

하현우는 "가장 큰 결정의 이유는 PD님의 진솔한 말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 프로그램의 취지와 이름이 많이 알려져있지 않은 가수들이 노래를 불렀을 때 듣는 사람 중 한 명이 인생, 감정을 고스란히 공감할 수 있는 누군가가 앉아있었으면 좋겠다고 진실되게 말해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게 결정을 하게 된 큰 이유였다. 판정단이라는 자리에 앉아서 노래를 듣는다는게, 노래를 부르는 입장에서 쉬운 것은 아니었다"면서도 "노래를 부르는 분들에게 판정하는 마음가짐으로 보기보다는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는 입장으로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하현우는 "내가 도울 수 있는게 있으면 이분들의 가수로서 매력포인트나 이런 것을 잘 캐치해서 시청자들에게 잘 이야기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앨범 작업 중인데 용기를 내서 도전을 하게 됐다"고 '수상한 가수'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수상한 가수'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첫 방송하며 이후 2화부터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한다. 첫 방송은 90분 특별편성됐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서예진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