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 7일(이하 한국시간) 다수의 현지 매체는 벤 애플렉이 'SNL(Saturday Night Live)'의 프로듀서 린지 쇼쿠스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다음 날 각자 가정이 있던 두 사람이 이혼 전부터 교제했다는 내용의 불륜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측근들은 현지 매체를 통해 "교제는 맞지만 불륜은 아니었다", "불륜이 맞았다"는 상반된 내용을 진술했지만, 정작 당사자는 열애 자체에 대해서도 입을 다물었다. 그러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실상 두 사람의 열애는 공공연한 사실이 됐다.
12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벤 애플렉과 린제이 쇼쿠스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미국 LA의 한 이탈리아 식당을 찾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거나 다정히 걷고 있다.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는듯 활짝 웃으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앞서 벤 애플렉은 지난 2015년 6월 제니퍼 가너와 별거를 시작했고, 지난 4월 별거 2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벤 애플렉은 오는 11월 개봉하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감독 잭 스나이더)'에 출연한다.
jjy@xportsnews.com / 사진=데일리 메일
정지영 기자 jj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