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35
연예

'너는내운명' PD "우효광, 검색어 1위 소식에 좋아하더라"

기사입력 2017.07.12 11:1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첫 방송된 가운데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을 향한 한중 누리꾼들의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운명’)에서는 배우 추자현-우효광의 ‘동상이몽’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부터 추자현과 우효광이 지난 1월 혼인 신고를 마친 뒤 ‘부부’가 됐다는 사실, 깜짝 프러포즈 현장과 북경 신혼집 입성기 등 이제껏 공개된 적 없었던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신혼 생활이 고스란히 담겨 화제를 모았다.

수영과 카누 선수 출신으로 188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중국 배우 우효광은 단숨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터넷 쇼핑광’ 면모로 추자현의 속을 뒤집어 놓으며 때론 철없는 연하 남편의 모습으로, 서툰 한국어로 끊임없이 추자현을 향해 ‘살랑해’, ‘결혼 조하’를 외치는 애교 가득한 사랑꾼의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것.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하는 ‘우블리’ 우효광의 해맑고 순수한 매력에 시청자들도 푹 빠졌다. ‘너는 내 운명’ 직후 포털 사이트를 공개된 ‘추우 커플’의 클립이 방송 후 18시간 만에 통합 156만 뷰를 돌파했다. 추자현-우효광은 방송 다음 날인 11일 오후까지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도 ‘추자현 우효광 결혼’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한중 누리꾼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추우커플’에 이 정도로 큰 관심을 나타내주실 줄은 몰랐다”며 “우효광 역시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 촬영 중에 ‘너는 내 운명’ 첫 방송 반응을 접하고 매우 기뻐했다. 검색어 1위를 했다는 소식에 ‘넘버원! 넘버원!’을 외치며 깜짝 놀라 하면서도 정말 좋아하더라”라고 반응을 전했다.

서혜진 PD는 “2회에서는 ‘우블리’ 우효광의 스케일이 남다른 한식 먹방과 두 사람의 결혼 계약서가 공개된다”며 “아직 보여드리지 않은 ‘우블리’ 우효광의 매력과 ‘추우 커플’의 이야기가 많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남과 여'의 시선으로 바라본 커플들을 통해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10일 방송으로 가구 평균 시청률 8.4%, 최고 9.9%(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