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16
연예

[단독] 박보람♥서사무엘, 최근 연인됐다…"음악으로 키운 사랑"

기사입력 2017.07.10 14:03 / 기사수정 2017.07.10 14:0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박보람, 래퍼 서사무엘이 열애 중이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람, 서사무엘은 최근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음악 작업을 통해 처음 만났다. 서사무엘이 박보람의 새 미니앨범 'ORANGE MOON' 타이틀곡 '넌 왜?' 피처링에 참여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두 사람은 꾸준히 소통하다가 사랑의 감정을 키우게 됐다. 관계자는 "박보람과 서사무엘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박보람은 오는 13일 서사무엘과 호흡을 맞춘 신곡을 선보인다. 박보람 새 앨범 타이특곡 '넌 왜? (feat. 서사무엘)'는 누구나 이별 후 한번쯤은 겪어 봤을 법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생각을 담아낸 곡이다. '가끔씩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면 괜히 스쳐가는 너 때문에 울컥하지만'이라는 솔직하면서도 현실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어, 현실 연애 세태속의 이별 감성을 노래할 박보람표 ‘공감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Mnet '슈퍼스타K2'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박보람은 자신의 다이어트 이야기를 담은 '예뻐졌다'로 지코와 함께 협업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의 솔로곡은 물론 박경 '보통연애' 등에 피처링하며 20대 솔로 여가수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구축했다.

힙합&알앤비 씬에서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특유의 영역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서사무엘은 지난 2015년 정규 앨범 '프레임워크'로 한국 대중음악상 알앤비&소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의 이력을 가진 천재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