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여름 핫딜, 신제품 및 베스트제품 최대 41% 할인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삼익가구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과 8월 두 달간 삼익가구 여름 핫딜 ‘여름아 부탁해’ SUMM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익가구 여름 핫딜 행사에서는 신제품 및 베스트제품을 최대 41%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에비뉴 소파와 거실장 부문 최다 판매를 기록한 로티스 거실장세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삼익가구 르메이 원목식탁과 쥴리엣 대리석 식탁 등 베스트 제품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어 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삼익가구가 올 여름 선보이는 신제품 에비뉴 소파는 인디고 블루 색상의 천연 면피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시원한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오리털 내장으로 가벼우면서도 폭신한 착석감이 일품이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인 삼익가구 르메이 원목식탁과 쥴리엣 대리석 식탁은 지난 핫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앙코르 세일을 실시한다.
내추럴 색상의 르메이 원목 식탁은 라운딩 디테일이 돋보이는 북유럽풍 제품으로 종영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극중 완승, 준오(권상우, 이원근) 방과 ‘네이버TV '취향을 담다-이시영 편’의 프로젝트 주택에 사용되기도 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여름에는 더위를 피해 거실, 주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이 많은 만큼 관련제품을 시원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삼익가구 ‘여름아 부탁해’ SUMMER SAL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소파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삼익’에서는 거실장 및 티테이블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