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36
연예

[포인트:컷] '엽기적인 그녀' 주원♥오연서, 두번째 입맞춤?

기사입력 2017.07.04 14:1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주원과 오연서, 두 번째 입맞춤이 이어질까?

오늘(4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23, 24회에서 만날 수 있는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의 달콤 키스 2초 전을 예감케 하는 상황이 포착돼 기대를 부르고 있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오해와 걱정을 딛고 애절한 입맞춤을 해 안방극장까지 애틋하게 물들인 바 있다. 이후 이들의 본격적인 알콩달콩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주목과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터.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에게선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 같은 풋풋함이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끈다. 조심스레 손을 잡고 있는 모습부터 입술이 맞닿기 직전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이들의 행복한 장면이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서로를 향한 따뜻한 시선과 공기, 그 속에서도 긴장과 떨림이 묻어나는 눈 맞춤과 키스는 극의 달달한 분위기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첫 키스가 견우와 혜명의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이었다면 이번에는 설렘의 감정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키스가 될 것으로 23, 24회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어제 방송에선 황자(크리스)와 공주의 혼담을 막고 원자의 사부 자리로 복직한 견우와 새로 시작한 혜민서 봉사활동에 성실하게 임하는 혜명공주의 꿀 떨어지는 한 때가 그려졌다. 

특히 정다연(김윤혜)이 불러일으킨 오해에 심통이 난 혜명과 그녀를 달래주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연애욕구를 자극할 만큼 보기 좋았다는 반응. 오늘은 견우와 혜명공주가 또 어떤 상황으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후 10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