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28
연예

스텔라 '세피트로의 나무' MV 댄스버전 공개

기사입력 2017.07.03 14:3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스텔라(Stellar)가 ‘세피로트의 나무’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을 공개했다.

3일 스텔라의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측은 회사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Stellar Into The World’의 타이틀곡 ‘세피로트의 나무’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스텔라 멤버들은 무대나 연습실이 아닌 콘셉트를 그대로 살린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에서 흰색, 빨간색의 서로 상반 된 의상을 입고 특유의 각선미를 드러내며 몽환적이고 완성도 있는 안무와 함께 매혹적인 표정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유대교 신비주의 ‘카발라’의 ‘세피로트의 나무’에서 그 콘셉트를 착안한 이번 앨범은 발매 이전부터 기존 걸그룹의 전형적인 상식을 깬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일으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 큰 이슈를 만들어내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비밀을 풀기 위한 장치들을 티저 사진, 뮤직비디오 등 곳곳에 숨겨두며 공식사이트를 통해 비밀을 풀 수 있도록 해둔 유일무이한 콘셉트는 이미 해외 팬들 사이에서 수많은 해석들이 오고가고 있다.  

한편, 스텔라는 지난달 27일 미니앨범 ‘Stellar Into The World’ 발매하고 타이틀곡 ‘세피로트의 나무’로 지속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