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7:21
연예

"애교→신곡 최초공개"…'프듀2' 사무엘, 다 보여줬다(V라이브 종합)

기사입력 2017.06.21 19:5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애교부터 신곡 최초 공개까지. 사무엘이 다 보여줬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사무엘은 21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사무엘은 팬들이 자신의 V라이브를 보며 바로바로 댓글을 달고, 열렬히 하트를 보내자 "이거 에러 아니냐"고 말하면서도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사무엘은 400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3단 하트' 애교를 보여주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누나'라고 해달라는 요청에 "이거 진짜 힘들다"고 하면서도 애교 섞인 목소리로 "누나"라고 말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날 V라이브에는 사무엘의 소속사 대표이자 작곡가인 용감한 형제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용감한형제는 사무엘의 미니앨범 발표 소식을 전하며 수록곡 음원도 최초로 공개했다.

용감한 형제와 사무엘은 '아임 레디', '원투쓰리', '위드 유' 등 다양한 곡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용감한 형제는 "사무엘이 금방 돌아올 것 같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이번 앨범에 모든 걸 걸었으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 사무엘은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V앱을 앞으로 자주할 것 같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자주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캡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