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28
연예

김구라X서장훈, '동상이몽' 시즌2 MC호흡...유재석 합류NO (공식)

기사입력 2017.06.20 10:1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김구라와 서장훈이 '동상이몽' 시즌2 MC로 호흡을 맞춘다. 

20일 SBS 예능국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MC로 김구라와 서장훈이 합류했다. 시즌1 MC였던 유재석은 합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시즌1이었던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사춘기 자녀와 부모간의 갈등을 주제로 가족의 고민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관찰 카메라'를 통해 부모, 자식의 일상을 '맘Says', '애Says' 등 각자의 시선에서 다뤄 '같지만 다른' 일상을 보여주는 색다른 콘셉트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호평 받았다.

그리고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일반인 가족에게 집중했던 시즌1과는 달리 셀러브리티 커플의 관계에 집중한다. 궁금하기만 한 셀럽 커플의 삶을 'She Said', 'He Said' 카메라에 담아 관찰한다.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볼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