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46
연예

이석훈 "'프듀101' 연습생들 정말 열심히 연습, 도움주고 싶다"

기사입력 2017.06.15 11:18 / 기사수정 2017.06.15 11:3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이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스트라디움에서 이석훈 세번째 미니앨범 'you&yours' 음악감상회가 열렸다.

최근 이석훈은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 중이다.

이에 대해 이석훈은 "연습생 친구들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 노래를 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는 게 내 꿈이다. 거창하게 '나는 너를 지도하고 있어'라는 것보다는 단순히 도움을 주고 싶었다. 그런 것을 준비하던 차에 출연 제안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는 생각이었다. 친구들이 정말 열심히 한다. 방송되는 2시간만 보고 친구들을 판단하지만, 난 오래 있다보니 많은 것을 보고 느낀다. 그런 것들이 방송에 안나올때 좀 속상하다"고 고백했다.

또 "친구들의 열정을 보고 노래를 업으로 삼는 사람으로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부족한 선생님이 되기 싫어 더 노력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석훈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고백송이다. 이석훈의 솔로 데뷔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공동작업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CJ E&M 음악사업본부, B2M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