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의 또다른 잔잔한 감성이 터졌다.
이석훈은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you&yours'를 발표했다. 솔로 앨범은 4년 5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고백송이다. 이석훈의 솔로 데뷔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공동작업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She'에서의 사랑은 '너'로부터 시작된 '나'의 사랑은 여전히 처음과 같음을 고백한다. 특히 "머리칼 흘러내린 너의 그 모습이 예뻐 보여 너무 좋아 보여 뭐라고 말할까 사랑한다는 흔한 말 보다 내가 더 하고 싶었던 말", "머리칼 흘러내린 너의 그 모습이 예뻐 보여 너무 좋아 보여 뭐라고 말할까 사랑한다는 흔한 말 보다 내가 더 하고 싶었던 말 너야"등의 아름다운 가사가 특징이다.
이석훈은 이번에도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 또 하나의 이석훈표 달콤 고백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최근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며 대중을 만났던 이석훈의 또 다른 변신이라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나의 욕심으로 누군가가 느꼈을 사랑의 부담감에 대해 노래한 ‘욕심’, 매일 아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어디론가 떠나는 설레는 상상을 담은 ‘여행’,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었을 때 꼭 들려주고 싶은 노래 ‘내게 머물러요’ 등 총 6 트랙이 수록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쉬' 뮤직비디오 캡처, CJ E&M 음악사업본부, B2M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