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멤버들의 여성미가 돋보이는 이미지들이 공개됐다.
12일 ‘아드공’ 측은 소미, 슬기, 디애나, 소희, 유아의 OST 개인 재킷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다섯 명의 멤버들은 모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검정 색상의 의상을 입은 채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 곳을 바라보는 소미부터 우아하게 한 곳을 응시 중인 슬기, 망사로 섹시함을 부각시킨 디애나,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도도한 포즈가 돋보이는 소희, 화려한 액세서리와 시스루 의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유아까지 5명의 멤버들은 각자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들은 ‘아드공’ OST 재킷으로 사용될 멤버들의 개인 컷으로, ‘아드공’ 드라마 ‘꽃길만 걷자’ 속 걸그룹 옆집소녀의 콘셉트대로 여성미 가득한 모습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아드공’ OST는 달샤벳 수빈이 부른 ‘파라솔’이 지난 7일 베일을 벗은데 이어 오는 14일 오후 6시에는 B1A4 진영이 프로듀싱하고 일곱 멤버가 다함께 부른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드공'은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전소미, 김소희로 구성된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제작된다.
웹을 통해 먼저 방송을 시작한 ‘아드공’은 KBS joy,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