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51
연예

'볼륨' 스페셜 DJ 서효림 "여행하는 마음으로 왔다"

기사입력 2017.06.08 19:48 / 기사수정 2017.06.08 20: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서효림이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나섰다.

8일 방송된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는 배우 서효림이 스페셜 DJ로 진행에 나섰다.

이날 서효림은 "낯선 곳을 여행하다 보면 가끔 길을 잃고 헤맬 때가 있다. 갔던 길을 또 가고, 지도를 봐도 감을 못 잡고 한참을 물어 물어 도착했을 때 힘들어도 뿌듯하다. 저도 그런 경험이 많다"며 "어렵게 찾아간 곳은 기억에도 많이 남는다. 우린 잘 찾아가고 있을 것이다. 보고 싶었다"는 오프닝 멘트로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가 첫 곡으로 나간 후 서효림은 "저는 여행을 정말 정말 좋아한다. 혼자서도 많이 가는 편인데, 낯선 곳에서 오는 무서움도 있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고 다시 한 번 인사했다.

이어 "오늘도 여행하는 마음으로 왔다. 정말 와 보고 싶은 곳이었다. 막상 마이크 앞에 앉으니 목소리도 신경 쓰게 되고 두렵기도 하다. 떨리지만 정말 설레고 행복하다"라며 "전 '뮤직뱅크' 안방마님 안녕하세요'라는 청취자의 인사말에 "감사해요"라고 화답했다.

또 "두 시간 동안 여행하는 기분으로 함께 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볼륨을 높여요'는 이동건과 결혼을 앞둔 DJ 조윤희가 지난 4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며 임시 DJ 체제로 방송 중이다. 서효림은 오는 11일까지 진행을 맡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