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25
연예

'겟잇뷰티2017' 산다라박 "이하이, YG서 꿀성대+금손으로 유명"

기사입력 2017.06.07 10:2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 이하이가 일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7일 방송하는 '겟잇뷰티 2017'은 올 여름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셀프 썸머 네일 스페셜'로 선보인다. 

우선 셀레나 고메즈, 테일러 스위프트, 앤 해서웨이, 레이디 가가 등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네일을 책임지고 있는 글로벌 네일 아티스트 최진순이 출연해 네일 새싹들을 위한 셀프네일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MC들이 직접 뉴욕 스타일의 '더블 프렌치&썸머 옴브레 네일'을 따라해 보는 시간도 갖는다.

이하늬는 "이렇게 진땀나게 겟잇뷰티를 해 본 적이 있나 싶다"며 진행도 잊고 셀프 네일에 집중했다고. MC들은 어려워하면서도 한 단계씩 완성해나갈 때마다 요령이 생긴다며 셀프 네일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후문이다.

산다라박과 이하이는 극과 극 네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 산다라박은 "이하이가 YG에서 2가지가 유명하다. 꿀성대와 금손이다"라고 소개하자 이하이는 "같은 동네 사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에게 종종 메이크업이나 네일을 해준다"고 밝혔다. 전문가에게 "네일 숍 차려도 될 것 같다"고 극찬을 받은 이하이의 활약상이 돋보일 전망이다. 반면 산다라박은 셀프 네일 첫 단계인 컬러를 고르는 데도 혼자서만 근심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겟잇뷰티 2017'은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온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