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31
연예

김준호X김대희, '최고의 한방' 깜짝 출연…특급 애드리브 예고

기사입력 2017.06.01 09:33 / 기사수정 2017.06.01 09: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가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깜짝 출연한다.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금토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김대희, 김준호가 카메오로 등장해 특급 애드리브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킬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김대희, 김준호는 ‘최고의 한방’ 대본을 들고 흐트러진 정장차림과 익살스런 표정으로 유쾌하게 웃고 있어 화기애애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예상케 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노래방 촬영에서 특급 애드리브와 개성만점 연기는 물론, 완벽한 호흡으로 촬영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김준호는 1인 2역을 연기하면서 드라마의 감초역할로 깨알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라고.

촬영을 마친 김준호는 “‘1박2일’을 통해 인연이 된 차태현, 유호진PD의 연출 드라마인 만큼 재밌고 유쾌하게 촬영했다“고 밝혔고, 김대희 역시 ”웃음이 끊이지 않던 촬영 현장이었던 만큼 편하고 재미있게 촬영 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처럼 두 사람 모두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만큼 최고의 한방처럼 강력한 애드리브 한방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으로 오는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