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미운 우리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미우프 2')의 그룹 '더 블루'가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
27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9'의 '미우프2'에서는 문재수를 중심으로 결성된 그룹 '더 블루'가 새로운 멤버 영입으로 전력을 보강한다. 영어에 능통한 강시(안영미 분)를 영입하는 것. 강시는 '더 블루'에서 한류 마케팅을 담당하는 래퍼로 활약할 예정이다.
실제 외교부 장관 후보자 '강경화'를 본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번주에 안영미가 강경화 패러디 한다에 한 표"라고 언급하는 등 패러디 요청이 쇄도, 이같은 누리꾼들의 강력한 요청이 받아들여졌다.
기존 멤버들도 변함없는 활약을 선보인다. 특히 미우프가 새 시즌에 접어들면서 영입한 멤버 고국은 어떤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표정과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출연하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 블루' 멤버들과 맞설 예정. 과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속에 뽑힌 센터와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우프2' 제작진은 "미우프2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부분이 많다. 매주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드려야 할지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도 공감가는 패러디 선보이기 위해 많은 연구 하겠다"고 밝혔다.
'SNL 코리아 9'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