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님과 함께2'에 합류한 김영철이 송은이와 과거에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은이와 12년 전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영철과 송은이는 앳된 얼굴에 꾸밈없는 모습을 하고 있었다.
김영철은 사진과 함께 "내가 안경 쓰기도 전. 아마 2005년이었지! 이때 개그맨팀들 LA 다저스구장 경기관람! 우리나라 연예인 야구단팀 vs 미국 연예인대결 때문에 간 LA 송은이 씨랑 찍은 사진 발견! 12년전이었던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고의사랑' 결혼식 때 찍어 놓은 사진이 하나 없네. 둘다 정신 없어서 못 찍음! 암튼 어제는 뭐 대스타들이 도와줘서 그랬고, 우리 일단 4.56% 나왔어요! 시청률요정! 이러다 6% 7%는 뭐. 난 공약 안 걸었어"라며 송은이와 함께 프로그램에 합류하자마자 잘 나온 시청률에 기쁨을 드러냈다.
김영철은 "암튼 이제 둘이서 알콩달콩 잘해야겠지요! 정숙커플(윤정수-김숙) 많이 도와줄거지?우린 즐길거예요. 하는대로! 친한대로! 놀던대로! 아, 우리 커플 이름 뭘로 할까요?? 처리커플(철이)? 철쏭커플? 뭐하지? 우리 어울리죠?"라고 웃었다.
한편 연예계에서 절친으로 유명한 김영철과 송은이는 최근 JTBC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에 가상부부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김영철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