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1:38
연예

'스페셜라이어' 손담비 "연극도전, 관객과의 호흡 갈망했다"

기사입력 2017.05.22 17:5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스페셜 라이어' 손담비가 연극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20주년 기념 특별공연 연극 '스페셜 라이어'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에는 이종혁, 원기준, 안내상, 안세하, 슈,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김광식, 오대환, 안홍진, 권혁준, 우현, 김호영, 병헌 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스페셜 라이어'를 통해서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하게 된 손담비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관객들과 호흡하는 것을 느껴보고 싶었다. 연극 무대를 꼭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스페셜 라이어'는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생활 하는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가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며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피할 수 없는 거짓말로 인해 스스로 걸려드는 삶의 깊은 페이소스로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어낸 희극의 수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연극배우 시절 '라이어'와 동고동락했던 이종혁, 안내상, 우현, 권혁준, 김원식, 김광식, 오대환, 홍석천이 다시 한번 의기 투합하고, 원기준, 서현철, 안세하, 슈,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안홍진, 김호영, 병헌까지 합류해 새롭고 더욱 강력해진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스페셜 라이어'는 오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만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