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41
연예

NS윤지, 현빈 소속사 VAST와 손잡고 배우 행보 시작

기사입력 2017.05.22 13:4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NS윤지가 현빈의 소속사 VAST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새롭게 도약한다.

VAST는 23일 NS윤지(김윤지)의 영입을 발표하며 “NS윤지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쉽게 포기하지 않는 근성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다"고 영입 이유를 밝혔다.

이어 "특히 유창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활발한 연기 활동 또한 기대 되는 그녀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VAST는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며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설명했다.

NS윤지는 오랜 외국 생활을 통해 폭넓은 문화, 예술을 접하고, 미국의 명문 대학 UCLA에서 학업 중 국내로 돌아와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며 뇌섹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가수에서 배우로 인생 제2막을 열게 된 NS윤지는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을 앞두고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 저의 가능성을 알아봐주고 믿어주는 VAST와 배우로서의 꿈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곳에서 배우로서 성장해나가는 저의 모습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VAST와의 새로운 동행을 시작한 NS윤지는 현재, 첫 작품 데뷔를 위한 준비에 한창이며 국내 뿐 만 아니라 헐리웃 영화에도 출연을 조율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VAST 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