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LG생활건강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저자극 선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케어존의 신제품 저자극 선케어는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과 자극의 완화를 도와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차단제 100% 더마 리페어 선크림,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피부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 UVA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PA++++ 지수의 레포츠 선블록 포 플러스(4+) 등 3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세가지 펩타이드 원료를 함유한 카밍 펩타이드™콤플렉스가 햇빛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 손상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대표제품 ‘케어존 더마 리페어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고 가려워지기 쉬운 민감한 피부에 100%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순하게 보호해주고 9가지 성분을 무첨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선크림이다.
‘케어존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는 가볍고 산뜻한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가볍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진정효과가 뛰어난 그린치드™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준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레포츠 선 블록 4+’는 뛰어난 UVA차단 효과의 PA++++ 기능을 담아 한층 더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엘지생활건강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