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장준영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에서 신규서버인 ‘다프네 월드’를 추가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텐비는 서비스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인 ‘텐비: 비키위니’를 선보인 이후 동시접속자가 2배 이상 급증하는 등 연일 기록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많은 이용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신규 서버인 ‘다프네 월드’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여름방학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신규 월드 오픈과 여름방학을 기념해 다프네 월드에서 주중 150%, 주말 200%의 경험치 이벤트를 시작한다. 또한 10레벨을 달성하면 무조건 피망캐쉬 2,000원을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를 시작한다.
특히 ‘각성(전직)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10레벨을 달성할 경우 피망캐쉬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피망에서도 전례가 없었던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텐비를 처음으로 접하는 유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무기의 외관을 바꿔주는 무기 꾸미기 아이템과 새로운 맵과 퀘스트를 다수 추가했다.
지난 7월 3일 업데이트된 ‘텐비: 비키위니’는 저레벨부터 고레벨에 이르는 대규모 컨텐츠를 담고 있는 미지의 섬 ‘비키위니 아일랜드’를 추가하고, 전직개념의 ‘각성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강력한 밸런스 변화로 현재의 레벨업 속도보다 2배 가까이 높아지는 등 지금의 텐비와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기도 하다.
신규월드 추가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비 공식 사이트(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