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룩북을 공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의 17S/S 테마인 믹스 라운지(MIX ROUNGE)를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룩북에서는 다양한 문화와 함께 섞여 어우러진 아름다운 청춘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라운지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새로운 공간으로, 계층과 성별, 철학, 정치, 계절을 뛰어넘어 모든 것이 한데 뒤섞인 공간을 의미한다.
공개된 룩북에서는 유머러스한 모습의 남자와 여자, 동물과 식물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자수를 멋스럽게 담아낸 비욘드 클로젯의 서머 시즌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클로젯은 청량감 넘치는 컬러를 배경으로 여름을 즐기는 자유분방한 청춘들의 모습과 함께, 티셔츠와 셔츠, 베스트 등 여름 시즌 즐겨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비욘드 클로젯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맨틱 라인 또한 이번 룩북에서 빛을 발했다. 로맨틱하지 않다(NOT ROMANTIC)는 의미를 담은 이 라인은 역설적이게도 아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번 시즌,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그래픽은 티셔츠, 셔츠, 후드티셔츠, 베스트와 더불어 에코백, 볼캡, 핸드폰 케이스, 양말에도 담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새롭게 선보인 다양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채워진 하트 그래픽이나 노맨틱(N♡MANTIC) 영문 그래픽도 눈길을 끈다.
페스티벌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도 속속 등장했다. 같은 제품을 다른 컬러로 선택해 매치하면 센스 있는 커플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같은 라인에 속하는 다른 제품을 각각 선택해 자수와 그래픽만으로 통일감을 부여하는 것도 감각적인 커플룩 연출법 중 하나다.
비욘드 클로젯 2017 서머 룩북은 12일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룩북 속 제품들은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비욘드 클로젯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비욘드 클로젯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