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에서 오는 11일, 리미티드 에디션인 ‘컨버스 X 언디피티드 원스타 ‘74 (Converse X Undefeated One Star ‘74)’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버스 X 언디피티드 원스타 ‘74컬렉션은 불패의 정신을 추구하는 1세대 스트리트 브랜드 언디피티드와 컨버스 원스타 ‘74 모델이 만나 선보이는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이다. 스트리트 컬쳐 스타일을 대변하고 있는 원스타의 1970년대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재해석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하이 레벨의 스니커즈를 완성했다.
언디피티드는 스니커즈 소매점으로부터 시작하여 현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트리트 패션 레이블로 자리잡으며 애슬레틱과 밀리터리, 스트릿 요소를 결합한 특유의 디자인으로 전세계 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무장한 스웨이드 어퍼에 레드와 블루 스트라이프가 장식 된 척테일러 올스타 미드솔을 덧대 희소성을 강조하는 한편, 언디피티드의 상징인 승리를 향해 위로 뻗은 주먹 모양을 형상화한 파이브 스트라이크(5 strikes) 로고를 텅 위에 자수로 새기고 힐탭에 브랜드 로고를 더해 스페셜 한정판으로서의 가치를 상승시켰다. 카키,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각 컬러 마다 두 세트의 슈레이스와 함께 프리미엄 언디피티드 패키징이 제공된다.
최고의 품질과 기능성, 장인정신을 자랑하는 컨버스 프리미엄 라인인 컨버스 X 언디피티드 원스타 ‘74 컬렉션은 5월 11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되며 5월 12일부터는 컨버스 명동, 코엑스, 꼼데가르송, 카시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 서재경
사진 = 컨버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