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3
연예

'나혼자' PD "박나래 성대 수술 후 퇴원…라이브 토크 불참"

기사입력 2017.04.28 17:03 / 기사수정 2017.04.28 17: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성대 수술 후 퇴원했다. 이로 인해 나래바를 입시 휴업하는 모습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28일 '나 혼자 산다'의 황지영 PD는 엑스포츠뉴스에 "박나래가 성대 수술을 하고 퇴원했다. 목소리를 많이 쓰면 안 된다고 하더라. 매주 무지개 토크의 녹화가 있는데 다음 녹화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그 과정 역시 방송에 나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박나래는 인스타그램에 "#수술 #세브란스 #이유는 #오늘 #나혼자산다 #나래바임시폐업 #진짜로 #퇴원 #성형수술아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나래는 환자 복을 입은 채 셀카를 찍었다. 이와 관련 박나래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팬들이 걱정할 정도로 큰 병은 아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나 혼자 산다’ 측에 따르면 오늘(28일) 오후 방송되는 202회에서는 박나래가 나래바의 모든 술을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항상 나래바를 밝히던 나래바 네온사인이 꺼진다. 박나래는 나래바 임시 휴업 준비의 첫 단계로 나래바 VIP 손님들에게 휴업 소식를 알리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이와 함께 박나래가 나래바를 정리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생맥주 기계와 술장고를 테이프로 꽁꽁 싸매고, 집안 곳곳에 ‘또 술을 입에 대면 내가 이시언의 딸이다!’ 등 재치 넘치는 음주 경고문을 부착했다.

이날 ‘나 혼자 산다’는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토론회 2차로 인해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