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0
사회

PSU에듀센터학원, SAT•ACT 시험대비 USB인강 선보여

기사입력 2017.04.28 13:3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SAT•ACT 전문학원 PSU에듀센터에서는 미국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한 USB인강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미국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SAT•ACT 시험대비를 위해 학기 중에도 꾸준히 복습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그러나 해외 유학생들의 경우 따로 복습할 수 있는 여건이 마땅치 않다. 가장 좋은 대안으로는 SAT•ACT 인강 활용을 들 수 있지만, 주변 시설이 좋지 않거나 중국이나 동남아와 같이 인터넷 환경이 느린 곳에서 생활하는 경우 온라인 수강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이에 PSU에듀센터에서는 방학특강 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시간이나 장소, 인터넷 환경 등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는 USB인강을 선보인다. USB에는 SAT, ACT, TOEFL, AP, SAT II까지 총 23과목 835개 인강이 담겨 있으며, 강사진은 대부분 국내외 명문대 출신으로 오랜 강의 경력을 보유한 PSU 대표 강사진이다.

USB인강은 인터넷에 로그인하거나 별도의 인증, 설치 과정이 필요 없이 PC나 노트북에 연결만 하면 집이나 학교, 도서관뿐만 아니라 여행, 장거리 이동 중에도 강좌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인증이나 컴퓨터 이용 개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형제, 자매나 친구들끼리도 돌려가며 시청할 수 있으며, 그룹 스터디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PSU에듀센터 수강생들에게는 일반 판매가격보다 저렴한 가격 혜택이 제공되며, 최장 14개월간 무제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본 센터 관계자는 “미국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TOEFL 성적을 기본으로 우리나라의 수능시험에 해당하는 SAT•ACT 시험 성적과 한국 내신에 해당하는 GPA도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이외에도 명문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라면 AP시험, SATII 시험, 교외활동, 리더십 활동 등 다방면의 준비가 필요한 만큼, 인강을 통해 최대한 시간을 활용하면 미국대학 입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PSU에듀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