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4:52
연예

일라이 "3년만에 결혼식, 혼인신고만 해 가족에 미안했다"

기사입력 2017.04.27 13:20 / 기사수정 2017.04.27 13:2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결혼식을 올린다.

27일 소속사 NH엔터테인먼트 측은 "유키스의 일라이는 오는 6월 3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일라이는 지난 2014년 6월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약 3년만에 정식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일라이는 올해 초부터 결혼식 준비를 시작 했으며 이달 초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막바지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일라이는 "그 동안 결혼식을 못하고 혼인신고만 한 상태여서 아내와 아들 가족들에게 항상 미안했는데 늦었지만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결혼식을 올릴 수 있게 도움과 응원해 해주시는 많은 분들에 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더욱더 열심히 하는 일라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일라이는 그간 유키스로 활동하며 '만만하니', '빙글빙글', '스토커' 등의 히트곡들로 국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아이돌로 활동해 왔다. 최근에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카리스마 아이돌의 모습과는 반대로 다정다감한 남편, 책임감 강한 아빠의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NH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