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50
연예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액션부터 OST까지, 놓칠 수 없는 포인트 셋

기사입력 2017.04.21 15:15 / 기사수정 2017.04.21 15: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감독 딘 이스라엘리트)이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명장면을 공개했다.

▲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된 '파워레인져스'의 무적 변신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의 첫 번째 명장면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새롭게 태어난 슈퍼히어로의 변신 장면이다. 다섯 명의 '파워레인져스'가 보다 강력해진 '아머 수트'를 착용하고 마침내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장면은 관객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낸다. 각각의 개성을 반영한 레드-핑크-블루-옐로우-블랙의 세련된 색감과 더욱 강력해진 파워로 중무장한 '파워레인져스'는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겨준다.


▲ 막강 전투력 조드 출격, 귀를 사로잡는 테마곡 'Go Go Power Rangers'


'파워레인져스'의 자이언트 로봇 조드의 출격 장면도 빼놓을 수 없다. 파워레인져스가 어마어마한 전투력을 장착한 자이언트 로봇 조드에 탑승해 전투태세를 갖추는 모습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성 넘치는 다섯 '파워레인져스'의 매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압도적 스케일로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는 모습은 영화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명장면 중 하나다. 특히 조드의 등장과 함께 울려 퍼지는 '파워레인져스' 대표 테마곡 'Go Go Power Rangers'는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영화의 몰입감을 높인다.


▲ '파워레인져스' 완전체 '메가 조드'가 펼치는 메가톤급 액션

더욱 막강해진 전투력으로 돌아온 다섯 개의 조드가 완전체인 '메가 조드'로 변신해 사상 최대의 전투를 벌이는 모습은 영화의 대미를 장식한다. 위기의 순간에서 깨어나는 슈퍼히어로의 완전체 '메가 조드' 안에서 마치 한 몸이 된 듯한 환상적인 호흡으로 메가톤급 액션을 선사하는 '파워레인져스'의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열광케 한다.

절대 악에 맞서 특별한 능력으로 태어난 파워레인져스 완전체의 사상 최대 전투를 그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은 화려한 비주얼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앞세워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