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46
연예

'개콘' 이수지, 믿고보는 뼈그맨인 이유

기사입력 2017.04.21 12: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개그콘서트’의 믿고 보는 개그맨 이수지의 격정적인 ‘소복 까꿍’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김정자로 분해 절정의 연기력을 폭발하고 있는 이수지는 매주 접신을 한 듯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이수지가 배역을 따내기 위한 필사의 몸부림을 펼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수지가 전매특허인 김정자의 소복 자태로 연기에 푹 빠져 있다. 이수지는 잔뜩 흥이 돋은 듯 두 팔을 번쩍 들어올리고 신명 나는 춤바람을 추고 있는 모습. 이수지는 손 박자까지 맞춰가며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듯 한데, 자아도취에 빠진 이수지의 표정에서 웃음이 자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 속에는 이수지가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소복 까꿍’을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이수지는 격정적인 ‘소복 까꿍’의 후유증으로 얼굴까지 잔뜩 빨갛게 달아올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수지는 감정을 끌어올리듯 손을 감싸 안고 연기력 게이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데 눈코입의 안면근육까지 중앙으로 쏠려 있어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에 매주 절정의 연기력을 폭발하고 있는 이수지가 ‘소폭 까꿍’까지 불사하며 따내고자 하는 배역이 무엇인지, 이수지는 또 어떤 개그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개그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